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의 한가지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구글 결제 현금화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유료 콘텐츠이용료(어플, 인앱 – 게임 머니, 아이템 등)를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 환불 또는 잔액 환전 방법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정보이용료란? 콘텐츠이용료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점이 핸드폰 소액결제와 차이점이 있는것일까요?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이용할 경우 휴대폰 이용 정지, 연체수수료 발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급전 정보이용료 현금화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았다면 이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등 게임이나 어플에서 결제를 할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콘텐츠이용료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